한국어

Use the drop-down filters below to sort the activities based on language, participant age, group size, EQ area, and SDG.

 

Clear all
권리 그림 – UNICEF WCD

권리 그림 – UNICEF WCD

이번 정류장에서는 “Go Blue” 축제에 참여하여 모든 어린 이들을 보호하는데 도움이 되는 UNICEF의 미션 활동에 참여해 보겠습니다.

Read more
알레브리헤와 나

알레브리헤와 나

이번 코너에서는 멕시코 전래동화에 나오는 영험한 동물들에 대해서 배우게 되어요. 여러분들이 갖고 있는 파워처럼 자신만의 힘을 갖고 있는 동물 친구들이 있습니다. 이 파워를 기후 변화를 해결하는데 써 봅시다.
여러분들이 갖고 있는 특별한 강점은 어떤 것인가요? 힘이 센 동물들과 공통점을 찾는다면 어떤 것일까요? 다음의 아트 활동을 하면서 기후 변화를 해결하기 위해 어떻게 파워를 사용할지 생각해 봐요.

Read more
우정 메달

우정 메달

이번 정류장에서는서로에게고마움을표현하는연습을 할 것 입니다.

Read more
제목: 밝게 빛나요

제목: 밝게 빛나요

소개: 모든 사람들 마음속에는 빛이 있어요. 때때로 그 빛을 모든 사람들과 나누는 것은 어려울 수 있어요. 어쩌면 우리는 부끄러워서 스스로의 특별한 자질을 숨길 수도 있고, 우리의 성별이나 배경 때문에 우리는 밝게 빛날 기회가 주어지지 않을 수도 있어요. 이번 활동에서 아이들은 그들 자신들을 특별하게 만드는 그 무언가와 평소에 전세계가 알았으면 했던 것들에 대해 집중해 봅니다.

Read more
컴패션 써클

컴패션 써클

컴패션을 통해 다른 사람들이 살고 있는 상황을 이해할 수 있는 공감력을 키우고, 이웃이 처해 있는 상황을 개선하도록 행동을 취하고 싶어지는 마음을 갖게 됩니다. 이 지구에 살고 있는 우리 모두는 서로에게 의존하고 있습니다. 컴패션을 연습한다는 것은 이렇게 상호의존하는 상황을 이해하고 서로의 삶에 기여하고자 하는 마음을 갖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.

Read more